강원
양양군
[양양군] 이번 설명절 선물은 양양몰에서 준비하세요!
- 73개 업체에 80여개 상품입점, 설맞이 40% 할인쿠폰발급 이벤트 중 -
- 지난해 주문건수 30,000여건, 매출 8억 돌파 -
기사입력: 2024/01/29 [12:5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양군 온라인 쇼핑몰 양양몰(www.yangyang-mall.com)이 지역의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판매하며 무료택배 지원과 함께 설맞이 쿠폰할인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양양몰은 지난 13년간 농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축산물, 전통주 등 품질 좋은 지역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고,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주축으로 입소문을 타, 고객이 늘어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

 

계절과 관계없이 생산되는 버섯류(표고버섯, 목이버섯 등) 상품들은 1년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었고, 계절별로 봄철에는 산마늘과 엄두릅(개두릅) 등 봄나물 상품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여름철에는 감자와 옥수수, 복숭아 등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 실적을 올려 양양몰은 지난해 8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다.

 

제철상품의 경우 산지에서 당일 수확·신속 배송으로 신선도를 높이고, 엄격한 물품검수, 문자알림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양양몰에는 73개 업체가 입점하여 80여개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특산품인낙산배, 표고버섯, 한과, 들기름, 두부, 해풍사과, 유정란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양군이 택배비를 지원해 연중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설 맞이 기획전으로 지난 1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4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증정하여 이번 설 명절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군은 안정적인 물량 확보를 위해 보다 많은 농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양양몰을 통해 지역의 신선한 농특산물이 유통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운영을 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구성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양양몰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설 명절 선물구입을 위해 양양몰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