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중소기업 청년채용 취업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4개월간 수습지원금 및 정규직으로 채용시 최대 3개월간 추가 지원
기사입력: 2016/03/22 [13: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변성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오는 3월 25일까지 중소기업 청년채용 취업지원사업을 위한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경기도 NEXT희망 일자리사업 공모를 통해 추진하는 이 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에게 기업 현장체험 기회 제공을 통한 경력 형성 및 직무 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 유망 중소기업의 수요에 맞는 인재를 대상으로 인턴을 거쳐 정규직 채용을 지원함으로써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대상 기업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등에 의한 안산시 소재 중소기업이 신청할 수 있고, 선정될 경우 기업에 4개월간 월 70만원의 수습지원금을 지원하며, 이후 정규직 채용으로 이어질 경우 월 70만원씩 최대 3개월간 보조금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이 사업에 참여할 수습 근로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안산시민 중 중위소득 80% 이하이고 재산이 2억원 이하인 자로 오는 3월말 모집 예정이며, 만39세 이하 청년 미취업자를 우선해서 재산·소득 기준 등 선발기준이 탄력적으로 적용된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채용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추어 안산시 일자리정책과 또는 이메일(hannam131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일자리정책과(☎481-3279)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