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안동시
[안동시] 봄축제 맞이 관광택시 요금 할인이벤트 진행
- 벚꽃축제&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 맞이 3~5월 3만원 추가 할인
- 이용객 선착순 200명 2만원 할인으로 최대 5만원 혜택
- 이용후기 작성 시, 웰컴키트 제공
기사입력: 2024/03/26 [12: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동시는 봄축제(벚꽃축제&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 개최를 맞아 3월 25일부터 5월 말까지 관광택시 요금을 3만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진행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의 교통편의를 제공한다.

관광택시 이용객 선착순 200명에 대한 2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축제 기간 이용 시 최대 5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안동관광택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용후기 작성 시 안동의 특산품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안동시는 지난 1월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교통서비스를제공하기 위해 관광택시 누리집(https://andongtourtaxi.com)을 개설하고다국어(영·중·일) 서비스를 제공해 외국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광택시 기본요금은 5시간에 10만 원(승합 25만원), 초과 시간당 2만 원(승합 5만 원)이 추가되며, △예약 안내, △관광코스, △취소․환불 규정 등 상세내용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사)안동시관광협의회(☎054-855-0515)로 문의하면 된다.

 

남상호 안동시 관광정책과장은 “축제 연계 요금 이벤트, 택시기사친절교육 강화 및 가이드 품질 향상 등 관광택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