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고성군] 2024년 제1회 회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새롭게!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복지 구현 결속 다짐
기사입력: 2024/04/17 [14: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회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호철, 민간위원장 백충실)는 지난 12일 회화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1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민간위원장 주관하에 2024년 사업 운영계획(안) 심의·승인 및 2023년 사업 실적 성과 및 후원금 결산 내역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다.

 

이어, 새로운 출발에 맞춰 신임 위원 위촉장 수여와 부위원장 재선임 등을 진행하며 2024년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새롭게 한마음 한뜻으로 결속을 다졌다.

 

2024년 사업 운영계획(안)으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독거노인 반찬 지원 △우리 동네 마을 가꾸기 환경정화 △아나바다 장터 운영 등을 계획했다.

 

아울러, 오는 27일 개최되는 당항포대첩 순례길 건강 걷기 행사에 동참하여 관광지 주변 쓰레기 줍기 환경정화 활동을 병행 계획이다.

 

백충실 민간위원장은 “2023년 사업추진을 위해 노력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그리고 우리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사업 심의 및 승인에 위원님들의 적극적 지원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조호철 회화면장(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민간 복지단체로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지원하여 2024년에도 온정이 넘치고 나눔이 실천되는 살기 좋은 회화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