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군
[음성군] 5월 음성행복페이 구매한도 50만 원 상향
- 음성행복페이·착한가격업소 이용자 추첨 등 특별 이벤트 추진
-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기사입력: 2024/04/25 [10: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음성행복페이 구매 한도를 50만 원으로 상향하고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음성군은 역외 소비 유출 방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5월 한 달간 음성행복페이 구매 한도를 기존 30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상향시키며, 인센티브는 10%로 유지한다.

 

가정의 달 음성행복페이 특별 이벤트는 음성행복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5.1.(수) ~ 31.(금)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음성행복페이를 사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일반 충전 이벤트는 사용 금액별로 최소 3만원 ~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당첨금 최소 2만 원에서 최대 20만 원을 총 255명에게 지급한다.

 

또 물가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음성군 내 착한가격업소에서 음성행복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당첨금 2만 원을 지급한다.

 

음성군 착한가격업소는 총 28개소로 음성군 홈페이지-분야별정보-경제/일자리-착한가격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하고, 그리고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음성행복페이 카드로 지급된다. 단, 당첨금에 대한 인센티브는 미지급된다.

 

조병옥 군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계 부담을 덜고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구매 한도 상향 및 특별 이벤트를 결정하게 됐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