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본사의 지원이 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정보
육장갈비,철판요리포차판,청와삼대칼국수 단신
기사입력: 2016/05/13 [15:2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육장갈비'는 든든한 본사 시스템을 갖춰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사례다.본사에서는 가맹점을 위해 최적의 입지와 점포 규모를 선정해 줄 뿐만 아니라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어 높은 수익 달성을 가능하게 해준다.

 

안정적인 물류공급 시스템을 갖춘 점도 '육장갈비' 본사의 노하우다. 전국 2개 물류센터에서 완제품을 배송, 꼼꼼한 상품 검수를 진행해 가맹점의 인건비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잠실역 본사 창업교육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브랜드의 가능성과 본사의 시스템을 높이 평가한 예비 창업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고 있다.

 

*주점창업 철판요리포차판

프랜차이즈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는 1인 창업 및 부부창업, 가족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크와 소주의 색다른 궁합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여성고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다. 본사의 체계적인 조리교육 후 원팩화 제품을 각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매장운영에만 신경 쓰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창업준비부터 오픈 후 매장운영까지 본사에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최소한의 인원으로도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프랜차이즈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동시에 갖춘 메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 업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족발, 보쌈, 칼국수를 대표메뉴로 내세우는 동시에 특별한 레시피로 이들 메뉴를 차별화했다.

 

깊고 진한 사골육수를 사용한 청와칼국수를 비롯해 국내산 울릉도 명이나물을 사용한 명이마늘보쌈, 10여가지의 한약재료를 사용한 한방 족발 등을 제공한다. 이는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청와대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라는 슬로건에 따른 것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