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재)청송문화관광재단,“한 여름밤의 음악회”개최
기사입력: 2016/07/29 [15:4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진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북도, 청송군이 주최하고 (재)청송문화관광재단에서 주관하는 청송 군민과 함께하는 1080 “한 여름밤의 음악회”를 오는 8월 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청송읍 용전천 현비암 앞 특설무대에서 진행한다 밝혔다. 

 

 본 행사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들면서 청송을 찾은 관광객과 청송군민에게 이번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주기 위해 현비암 폭포를 배경으로 10대에서 80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세계최초 비보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진조크루팀과 걸그룹 블랙퀸, 생동감 크루의 LED퍼포먼스와 장년층을 위한 박구윤, 우연이, 현칠, 미쓰트로트, 남남북녀 평양예술단, 티안의 타악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 청송 장난끼공화국 홍보부스를 열어, 무료체험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당일 6시부터 8시까지 프로그램 당 선착순 20명이다. 
  
 또한 청송군민, 관광객을 위한 행운권 추첨을 진행한다. 행운권은 저녁 7시부터 행사 운영본부에서 배포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청송 한옥 민예촌 숙박권과 30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 한국만화박물관 관람티켓, 청송국가지질공원 기념품, 장난끼공화국 ‘건강 체크카드’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재)청송문화관광재단 사업운영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송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청송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자리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재)청송문화관광재단 사업운영팀 (054-874-0101)으로 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