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안산화정영어마을과 영어프로그램 운영 협약 체결
외국인 및 한국인 강사 파견 지원으로 양질의 영어프로그램 운영 기대
기사입력: 2016/08/02 [10: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안산화정영어마을과 영어프로그램 운영 협약 체결    


안산시 중앙도서관(관장 양태호)은 지난 7월 27일 평생학습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와 안산화정영어마을 간에 영어프로그램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화정영어마을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운영 장소를 제공하고, 화정영어마을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 추진하는 장·단기 영어프로그램에 외국인 및 한국인 강사를 파견해 지원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 안산화정영어마을 손기표 원장은 “안산시에 영어 특화 도서관이 생겼다는 소식에 너무 반가웠다”며 “화정영어마을의 우수한 인적자원과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통해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태호 중앙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 운영 협약을 통해 화정영어마을의 전문 인력을 활용한 양질의 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안산시 최초의 특성화 브랜드 도서관으로써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안산화정영어마을과 함께 하반기 TPRS 도서관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명화 및 예술품을 활용한 예능중심의 영어 학습 아트북 잉글리쉬 등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를 참고하거나 중앙도서관(☎481-334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