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립국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여름 Special 寒 여름밤에> 개최
안산시립국악단의 신명으로 한여름밤 광장이 들썩들썩!
기사입력: 2016/08/08 [10: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재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립국악단(상임지휘자 임상규)은 오는 8월 19일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광장 전망대광장에서 찾아가는 음악회 ‘여름스페셜 寒 여름밤에’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이 바쁜 일상과 무더웠던 여름을 잠시 있고 휴식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내 정상급의 게스트들과 안산시립국악단이 한자리에 펼치는 수준 높은 음악회로 진행된다.

 

다른 어떤 대중공연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국악 공연이 펼쳐지며 연주곡 또한 누구나 들어도 알 수 있는 흥겹고 감동적인 곡으로 꾸몄다.

 

국악관현악으로 듣는 영화 음악들, 색소폰과 함께하는 팝송과 대중가요, 소프라노와 함께 하는 뮤지컬 음악들, 국립창극단 주연 배우들과 안산시립국악단원이 호흡을 맞춘 마당극 ‘뺑파전’은 해학과 웃음으로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문화와 여유가 함께하는 도심 속 공간인 문화광장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자연스럽게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일상의 유쾌한 자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국악단(☎481-4097) 또는 문화예술과(☎481-2064)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불후의 명곡' ‘이효리-아이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