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군평생학습사업소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기사입력: 2016/10/04 [09: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진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9월24일부터 고흥군 평생학습사업소에서는 한국아마추어천문학회 천문지도사자격증 양성과정교육이 있었습니다. 평소 밤하늘의 별자리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
저는 작년에도 다른도시로 양성교육을 가려고 문의를 했었는데 너무 멀어서 포기하고 있다가 이번에 평생학습사업소에서 이렇게 고흥군에 걸맞는 꼭 필요한 교육을 해주심으로서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더욱이 밤하늘의 별자리관측교육은 늦은밤 새벽까지 이어서 강의가 게속되기 때문에   관심과 열정이 없는 사람들은 어렵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광주지부 아마추어천문학회 천문지도사님들이 이번교육에 수고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특히 평생학습사업소의 김미정님과 정용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 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늦은밤까지 밤하늘의 별자리를 관측하며 밖에서 강습이 진행되는 관계로 추위가 몰려오고 배는 고프고, 하지만 시험에 떨어지지 않으려고 집에 가지도 못하고 모두가 힘들어 하였는데 평생학습사업소 김미정님과 정용택님이 저희들과 끝까지  함께 해주시며 조금만 참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자고 용기를 주시고 격려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그자리에 있었던 천문지도사 교육생들 모두는 낙오자 없이 그날 교육을 무사히 마치고 다음교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김미정님과 정용택님 그리고 평생학습소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모든직원분들감사합니다. 여러가지로 이번교육에 신경을 써주셔서 저희들은 편안하게 교육을 잘받고 있습니다. 

 

우주항공산업의 중심도시이며 최첨단 드론산업의 메카로 급부상하고있는 고흥군에서 천문지도사양성교육은 정말로 적절하고 아주아주 소중한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고흥군평생학습사업소 화이팅 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