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시립도서관 내달 6일부터 30일까지 겨울방학 특강 운영
기사입력: 2008/12/23 [12: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보도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시립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독서문화 활동과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방학생활을 알차게 보내고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방학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방학특강은 초등학생 대상으로 마련됐는데 ▲재활용품을 이용해 펭귄마을 꾸며보기 등 다양한 재료들을 응용해 만드는 조형미술놀이 ▲책 읽기와 글쓰기를 통해 사고력과 논리력 향상을 기르는 창의력 글쓰기 ▲삼국 및 고려시대 역사논술 강좌 ▲신문 속 오늘의 다양한 정보와 문제를 통해 세상을 보는 눈을 넓히는 역사 nie와 사회탐구 nie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접수는 창원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cwcl.or.kr)를 통해 23일 오전 10시부터 26일까지 4일간 강좌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료는 모든 강좌가 무료이지만 교재비 및 실습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한다.




  강좌 접수는 1인 1개 강좌만 신청 가능하며, 중복 신청과 부모님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로 접수할 경우에는 수강이 취소된다. 특히 수강확정자 중 출석률 50% 미만인 수강생과 개강 후 수강취소를 한 수강생은 다음 도서관 문화교실 및 특강 강좌를 신청할 수 없음을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시립도서관 열람담당부서(☎212-4721)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