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하림,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GS수퍼마켓 한정 판매!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 반영, '그리너스' 3만수 한정 특별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7/11/02 [10: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고우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하림 그리너스 제품 이미지

 

n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하림 '그리너스' 3만수 한정 특별행사 진행

n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인증은 물론 이력관리제도로 믿고 안심할 수 있어

 

(2017-11-02)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동물복지 인증 브랜드 '그리너스'가 볶음탕과 통닭 2종을 오는 7()까지 GS수퍼마켓에서 단독으로 3만수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식품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해 마련됐다.

 

하림 '그리너스'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을 상품화한 브랜드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한 동물복지 인증은 물론, 이력관리제도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육 단계에서부터 천연재료의 식물성 사료 사용은 물론 녹색 채소를 간식으로 제공하는 등 최대한 닭의 습성을 존중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쾌적한 사육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그리너스 볶음탕' '그리너스 통닭'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전국 GS수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7,980원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올해 7월 처음 선보인 하림 그리너스를 믿고 신뢰해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특히 먹거리 안전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는 가운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림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하림, 닭고기, 동물복지, 그리너스 관련기사목록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