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비밀스런 ‘시크린가든’속 가구, 어디서 구입하지?
현빈·윤상현이 사는 공간엔 어떤 가구들이…쏘홈, 드라마 속 가구 할인행사
기사입력: 2010/12/14 [12: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상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드라마 '시크릿가든'속 쏘홈가구     © 이상백 기자
 
10~20대 뿐 아니라 30~40대 까지 홀린 비밀, sbs ‘시크릿가든’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최근에는 시크린가든의 제작현장 공개가 이뤄지면서 네티즌들은 주원(현빈)과 오스카(윤상현 분)가 살고 있는 집에 매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시크릿가든의 현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오스카의 집에 있는 가구들이다. 오스카가 살고 있는 환경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하는 이 가구들은 쏘홈에서 협찬한 가구들이다. 쏘홈의 협조를 통해 이 가구들 중 눈에 띄는 가구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현빈집이자 윤상현집인 시크릿가든 안에는 어떤 가구들이?

외부와 차단된 대저택 ‘시크릿가든’에는 히스테릭하고 까칠한 백화점 사장 ‘김주원’과 오만방자한 한류스타 ‘오스카’가 산다. 이 저택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오스카의 작업실과 댄스연습실, 주원의 사무실 등이다. 이 시크릿가든에 우연히 발을 들여 놓은 길라임(하지원 분)이 돼 이 세상에 있는 것 같지 않은 아름다운 공간을 살펴보자.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거실. 가장 먼저 눈에 띄이는 곳은 바로 소파다. 창가에 위치한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의 하얀색 1인 소파는 ‘퐁듀’라는 제품이다. 가죽이 만나는 부분에 둥근 파이핑 처리가 돼 있어 독특한 디테일을 갖고 있다.

테이블은 퐁듀 소파 앞에 있는 하얀색 테이블은 ‘오라클’이라는 제품이다. 다리가 분리돼 있지 않고 통으로 연결돼 있어 독특한 인상을 준다. 이 제품은 오스카의 집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다.

거실에 있는 검은색 판 아래 금속재 다리가 이어진 독특한 느낌의 식탁은 모델명 ‘ct822’, 식탁 앞에 있는 의자는 드라마 ‘마녀유희’에서도 등장했던 ‘맨체어’라는 제품이다. 참고로 마녀유희에서는 녹색과 하얀색 의자가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끌었었다.

집안에 만들어진 칵테일 바가 있는 오스카 집의 거실에 있는 하얀색 편안해 보이는 1인용 의자는 소홈의 명품 브렌드인 블랙라벨 제품인 ‘에디’다. 팔걸이와 듣받이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현대미술작품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느낌을 준다.

역시 쏘홈의 제품으로 만들어진 바스툴 앞에 있는 하얀색 식탁은 역시 블랙라벨 제품인 ‘엣지’ 제품이다. 다리가 떨어져 있지 않고 아래쪽으로 연결돼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주원의 작업실에 있는 깔끔한 느낌의 소파는 ‘화이트데이’라는 제품이다. 이름처럼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잃지 않은 쏘홈의 대표적인 모던가구다. 드라마 속에서는 빨간색 쿠션이 포인트가 되주고 있다.

역시 주원의 작업실에 있는 책상은 ‘달리노’라는 제품이다. 엣지 제품과 같이 책상 다리가 아래쪽에서 하나로 이어져 있어 매우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 드라마속 가구들, 부러워만 할 수 있나

드라마 속에 나오는 멋진 소품들을 보면서 자신의 집에도 들여 놓고 싶어하는 이들은 많다. 그러나, 선뜻 그러지 못하는 것은 이 제품들이 ‘과연 우리 집에 어울릴까’하는 생각 때문일 것이다.

쏘홈 제품들은 다행히 전 제품이 사이즈나 색깔에 다양한 옵션이 있어 공간에 어울리는 사이즈를 선택한 뒤 다양한 디자인의 가죽과 커버링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다. 예를 들어 주원의 작업실에 있는 ‘화이트데이’ 소파에 있는 쿠션을 빨간 색이 아니라 줄무늬로 선택할 수도 있고, 파란색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겉으로는 잘 안보이는 것, 내구성에 의문을 품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쏘홈의 제품은 이같은 면에서는 믿을 만 하다. 예를 들어 uphollstery(가죽이나 패브릭을 씌워서 만드는 제품)는 철저한 검품과 깨끗한 환경 유지로 관리하고 있고, 목재는 덴마크 협력사와 협력하고 있다.

가격이 걱정이라면 꼭 눈여겨 보아야 할 행사가 있다. 마침 쏘홈에서는 12월 중 드라마 협찬 가구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전제품이 아닌 것은 아쉽지만 드라마 속에서 눈여겨 보았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는 것은 분명 놓치기 어려운 기회다.

이벤트 대상 제품들은 시크릿가든에 나왔던 협찬가구 뿐 아니라 sbs드라마 ‘웃어요 엄마’, sbs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 문근영과 장근석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kbs 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에 나왔던 제품들도 대상이다. 드라마 속에서 맘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기억해 두었다가 한번쯤 쏘홈 매장에 전화해 보는 것은 어떨까.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