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마트愛 인터넷슈퍼, 2010 신상 ‘할인이벤트’ 중
인터넷 최저가 선언 가격비교매장도 운영...
기사입력: 2009/11/10 [17: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지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 신종플루가 기승을 부리면서 인파가 몰리는 대형마트나 슈퍼를 피하고 인터넷 슈퍼를 이용. 물품을 구매하는 소비가 크게 늘어나는 추세다. 수고스럽게 인파가 북적이는 마트에 갈 필요없이 집안에서 클릭만으로 해결되니 30대 전후의 주부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인터넷 슈퍼 마트愛(www.장보자.kr)에는 식품매장에서 생활용품 매장까지 대형마트에 버금가는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인터넷 슈퍼 온라인 최저가를 선언하면서 가격비교매장도 운영하고 있는데, 마트愛 가격비교매장에서는 제품가격을 타사이트와 직접 비교해 보면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시 별도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각 상품마다 2%~10%까지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3만원이상 구매하게 되면 무료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것도 마트愛의 장점이다. 

마트愛 입점 상품별로 할인이벤트를 꼼꼼히 챙겨보는 것도 돈버는 방법이다. 할인행사를 통해 유명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최근 비욘드 입점기념으로 20%+10%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2010년형 김치냉장고 신상품을 15~25%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 2010 신상 할인이벤트     © 김지연기자
매일매일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가격비교매장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경쟁력이 없는 제품은 취급하지 못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하면서, 신종플루 영향으로 최근 10월, 11월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덧붙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트愛 홈페이지(www.장보자.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