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한금융경제연구소, 이색 프로모션 ‘눈길!’
각 기업대상 ‘직장인 부자되기’ 프로젝트 진행
기사입력: 2009/11/23 [10: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지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09년 마지막 달 12월을 목전에 두고 있다. 올 해도 어김없이 봉급생활자라면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한다. 직장인에게 잘 준비된 연말정산은 연말의 또 다른 즐거움, 13월의 보너스를 의미한다.  그러나 13월의 보너스가 그냥 생기는 것은 아니다. 해마다 바뀌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 혹시 내가 모르는 연말정산 제도는 없는 지 등 꼼꼼히 챙겨야 가능하다.  

▲  대한금융경제연구소 '부자되기 '프로젝트 진행팀    © 김지연기자
 
대한금융경제연구소(kfei)에서는 개인이 놓치기 쉬운 연말정산 바로알기를 포함,  ‘직장인 부자되기’ 프로젝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아울렛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직원들은 연말정산 바로알기, 내게 맞는 펀드고르기, 기타 다양한 재테크 기법 등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금융정보를 교육받게 된다. 

김포공항 아울렛 대상 설명회는 11월 25일(수)까지 6일간 진행되고 있으며,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실손보험과 복리이자를 연상케 하는 의사와 마술사 복장이 등장하여 직원들에게 금융정보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한금융경제연구소 홍정우 대표는 직장인이 부자가 되기위해서는 금융에 대한 기초지식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취지를 설명하면서, 앞으로 많은 기업과 협력하여 직장인들의 금융기초지식 확립에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직장인 부자되기 프로젝트는 각 기업의 신청에 의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금융경제연구소(02-554-144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