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화종합사회복지관, 디자인치과 “지역주민 식생활 지원을 위한 죽 240개 전달”
기사입력: 2020/06/02 [15: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 장재섭 관장(평화종합사회복지관), 오른쪽 배한얼 원장(노원 디자인치과)

 

6월 2일 노원 디자인치과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 192만원 상당의 죽 240개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재섭 관장(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배한얼 원장(노원 디자인치과)이 참석했다.

 

배한얼 원장은 노원구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죽 10개를 지역주민 식생활 지원을 위해 후원하기로 했다.

 

노원 디자인치과 배한얼 원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노원구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에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장재섭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울 때 지역주민을 위해 후원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화답했다.

 

지난 2019년 디자인 치과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약식을 통해 복지관 이용 주민 구강 검진 연 2회 이상, 의뢰 환자의 치료 및 지원을 약속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의료복지에 힘을 더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후원 연계를 포함한 지역사회보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 현재 총 3,200세대의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문의 : 지역조직팀 02-6929-0840

 

지역주민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섬김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공동체를 꿈꾸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화종합사회복지관, 디자인치과, 후원 관련기사목록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