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광주 피부과 [연우 클리닉] 에서 말하는 "가을철 몸매관리 비결"
가을철 몸매관리 - 부위별 시술로 해결하자
기사입력: 2010/10/26 [13: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선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말이 살찌는 계절 가을은 사람도 살찌기 좋은 계절이다.

체온이 떨어지는 가을철에는 포만중추에 대한 자극이 적어 식욕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또 신진대사가 감소하고 인체에서 소비되는 열량도 여름에 비해 적은 편이라 잉여의 열량이 체내에 쌓이기 쉽다. 여태껏 다이어트를 미뤄왔던 사람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 모두에게 긴장해야할 계절인 것이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철저한 식이조절과 충분한 수분섭취,그리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의 운동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러한 노력 하나하나가 날씬한 몸매를 위한 지름길이지만, 비만률이 높은 경우나 부분비만 일 경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비만치료를 동반하면 훨씬 빨리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다.


비만, 피부클리닉으로 유명한 연우클리닉 설제학원장은 요즘 두툼해진 팔뚝이나 옆구리,등 부위의 살이나 허벅지의 셀룰라이트(비만으로 인해 섬유화된 굳은 살)처럼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려는 사람이 늘었다"며 "이런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고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시술 후 일상생활에 빨리 복귀할 수 있는 치료법들이 확산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만약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라면 ppc지방파괴술, hpl지방융해술, lld림프순환지방용해술과 같은 지방분해시술을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ppc지방파괴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포스타티딜콜린이라는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진피 밑 지방층에 직접 주사하여 지방세포를 파괴한다. 파괴된 지방세포는 혈관과 림프관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므로 간단하고 안전한 시술법이다.

hpl지방융해술 또한 마찬가지로 지방을 분해하는 복합 주사액을 주입하여 직접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시술이다. 시술 시 통증이나 흉터가 거의 없고 시술시간도 30분 정도로 짧아 휴가를 내지 않고도 시술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국소비만에 좋은 지방을 녹여서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lld주사, 카복시, 지방분해에 효과가 있는 메조테라피, 아디포 내장지방 파괴술, 리포덤 등의 다양한 시술들이 있다.




<도움말: 연우클리닉 설제학원장>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