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월복지관, 지역상점 함께 어르신 생신축하
기사입력: 2012/10/04 [09: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김동호)에서 지난 9월 14일(금) 17시, 지역사회 상점의 후원으로 마련된 복지관 어르신 생신잔치가 열렸다.

 

이번 잔치는 지역주민들의 정성과 후원으로 인해 시작되었다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신정3동에 위치한 전복나라와, 아침에 구운 빵은 각각 전복삼계탕과 케익으로 9월 생신을 맞은 세 분의 어르신들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함께한 어르신들은 고깔모자를 나눠쓰고 서로의 생일을 축하해 줄 뿐만 아니라 소중한 추억의 자리를 만들어 준 상점과 복지관에 감사를 전했다.

 

이날 생신을 맞은 김옥순(가명) 어르신은 “요즘 이가 좋지 않아 식사를 잘 하지 못했었는데 생일축하도 받고, 삼계탕을 먹게 되어서 너무 좋다”는 소감을 전했고 이어 함께 어르신들은 사장님께 감사인사를 한 후 케익을 후원해 준 아침에 구운 빵집에 감사인사를 드리러 가야겠다고 급한 발걸음을 옮겼다.

 

신월복지관에서는 신정3동 급식실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전복나라와 아침에 구운 빵의 후원으로 매월 어르신 생신잔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어르신 생신잔치에 정성담긴 음식과 선물을 함께 나눌 지역사회의 상점과 주민들을 계속해서 찾고 있다.

 

 

-문의 및 참여안내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2-4411)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