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의 날 행사’ 실시
가족을 대하듯 친절서비스의 생활화
기사입력: 2013/02/13 [16:3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권순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의 날'에 상담관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 권순웅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김광일 지사장)는 2월 12일 건강보험료 납부마감일에 맞추어 고객의 날 행사를 실시하였다.

광진지사는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보험료 인상에 대한 설명과 건강보험 보장성 80% 확대에 대한 내용을 홍보하였다.

또한 고객에게 다과와 음료를 제공하고 건강상담실을 운영 하면서 혈압, 혈당 측정 방법과 체성분 측정을 도와주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파악하면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의 입장을 헤아렸다.
 
▲ 건강측정실에서 고객에게 안마의자의 작동법을 설명하고 있다.     © 권순웅 기자
 
박민기 보험급여부장과 5명의 직원들은 광진구 소재 취약세대 후견인 활동과 자매결연 9세대를 방문하여 설맞이 행사로 현미찹쌀과 한우양지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쳐 독거노인 및 다문화 가정을 위로하였다.

▲ 광진지사 사회공헌팀 곽철배 차장이 자매결연 세대에게 설맞이 선물 현미찹쌀과 한우양지를 전달 하고 있다.     © 권순웅  기자
 
김광일 지사장은 “ 고객의 날에만 친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토록 노력하며 내 가족을 대하듯 전 직원에게 친절서비스의 생활화를 당부하였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