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동절기 저소득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금빛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2015년 사랑의 김장 나눔”
기사입력: 2015/12/03 [17: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랑의 김장나눔 준비 사진     ©남궁준

 

지난 122()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기관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에서는 금빛새마을금고와 함께 동절기를 맞이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금빛새마을금고 봉사단 20명과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반장단 어르신 20명이 배추 물을 빼는 것부터 시작하여 김장 김치 제작까지 마무리를 위해 동참했다.

 

비가 오고 쌀쌀한 날씨였지만 무려 40여명의 봉사자 분들의 협력으로 인해 따뜻한 열기로 가득 찼으며 특별히 김수영 구청장이 방문해 봉사자를 격려했다.

 

김장김치 제작에 참여한 한 반장단 어르신은나누는 기쁨이 더 크다고 맛있게 김치를 드실 분들을 생각하며 만드니 참 뿌듯하다.”,“앞으로 이런 기회들이 많이 생겨서 동절기에 어려운 분들이 김치를 부족함 없이 드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양천구 내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 300명에게 전달했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지역 내 어르신들의 생활 안정 기여를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지역주민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협력하여 직접 김장을 만들어 취약계층의 동절기 생활 안정 도모에 힘쓰고 있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02-2605-8729)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