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50대 독거남 이제 혼자가 아니에요!
- 50대 독거남 주거환경개선 및 정리수납 컨설팅을 위한 자원활동가 양성프로그램 참여자모집
기사입력: 2017/05/24 [18: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양천구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에서 50대 독거남 주거환경개선 및 정리수납 컨설팅을 위한 자원활동가 양성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정리수납 교육 과정은 201767()부터 628()까지 매주 수요일 10:00 ~ 12:00, 4회기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 2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전반적인 정리수납 방법을 이해하고 주방, 냉장고, 옷장 등 주요 영역별 정리·수납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계획되어 있다.

 

나아가 교육을 이수한 주민들 중 자신의 재능을 나누고, 나비남 프로젝트 자원 활동가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 간 관계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나비남 프로젝트50대 독거남의 사회적 고립과 문제 해결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활동으로 나비남은 아닐 비()’자와 사내 남()’자를 통해 나는 혼자가 아니다라는 의미로 50대 독거남을 일컫는 말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02-2605-8728 신월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 및 접수가 진행 중이다. 더불어 이마트 목동점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50대 독거남의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트와이스 지효, “나는 여행 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