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낙원악기상가, 음악이 함께하는 ‘낙원 플리마켓’ 성료
기사입력: 2017/05/29 [11: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유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낙원 플리마켓 현장   © 낙원악기상가

 

27(),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열린 '낙원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낙원 플리마켓'은 최근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에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도된 행사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상가에서 2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한 상인들이 참여했으며,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기타수리 전문가 세영악기 이세문 대표가 직접 기타 줄과 넥 등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 한 구역에서 체험존을 마련해 누구나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을 직접 만져보고 연주해볼 수 있게 했다

 

현장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미션지 이벤트를 통해 우리들의 낙원상가만의 특별한 굿즈를 증정했으며,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기타 브랜드 콜트의 어쿠스틱 기타(AD850), 일렉트릭 기타(G250), 일렉트릭 베이스(Action Bass Plus), 튜너, 플리마켓에 참여한 셀러들의 물품이 담긴 기프트박스 등이 현장에서 전달됐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해 제 6회 콜트 어쿠스틱 기타 경연대회 우승자의 핑거스타일 기타 연주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  낙원 플리마켓 현장   © 낙원악기상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를 통해 5 27()부터 6 4()까지 낙원 플리마켓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낙원 플리마켓'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에 남긴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콜트 어쿠스틱 기타(L100C)와 튜너,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낙원악기상가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이색적인 플리마켓을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분들이 낙원악기상가를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낙원악기상가, 낙원상가, 낙원플리마켓, 플리마켓 관련기사목록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