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력제에 대한 불신, 천연물질로 해결한다.
기사입력: 2009/10/28 [11:44]  최종편집: ⓒ 보도뉴스
뉴스웨이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력제하면 가장 먼저 어떤 이미지가 떠오를까?
아마도 소비자들 대부분은 효과에 대한 호기심 뿐만 아니라 불법과 부작용이란 단어도 동시에 떠올릴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날까?

정력제라는 것은 분명 좋은 것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중년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만한 대안이 없다보니, 고개숙인 남성의 애타는 심리를 악용해 지금까지도 수많은 불법 제품들이 난무하고 있다. 불법 제품은 유사 비아그라 성분이 함유되어 인체에 매우 치명적이지만, 즉각적인 효과라는 매력 때문에 음지에서의 수요와 공급이 끊이지 않고있다.

그러나, 불법 제품은 두통과 어지러움, 구토, 충혈에서부터 심하게는 실명과 사망, 내성에 의한 성기능 상실, 정자변형에 이르기까지 그 사고 사례가 너무나도 많다. 합법적 발기부전 치료제의 부작용 사례만도 그 수치가 놀라울 정도인데 이보다 시장규모가 몇배 더 큰 불법 시장의 부작용 사고 발생건은 전문가들도 추정하기 힘들 정도이다.
 
▲     © 뉴스웨이브
그렇다면, 모든 남성들이 꿈꾸는 안전하고 빠른 정력제는 없는 것일까?
아쉽게도 아직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빠르고 강한 효과뒤에는 반드시 그만큼의 대가가 따르기 마련이다. 그래서, 궁중비법이나 왕실비방, 독재국가의 통치자들이 즐기는 수천만원짜리 강장제 등 정말로 귀한 처방전은 절대로 그 효과가 즉각적이지 않고 부작용 없는 자연 회복을 중요시한다.     
 
성기능 개선물질, 이젠 100% 안전할수 있다.
그러나, 조급하게만 서두르지 않는다면 그 대안은 충분히 찾을수 있을 것 같다.

stm-b 는 국책과제를 수행하는 전문생명공학 연구소(에이지아이)에서 8년만에 개발한 천연복합 조성물이다. stm-b는 정상인에게 투여되었을 경우 우선적으로 피로감이 감소하고 면역력이 증가했으며 뒤를 이어 성욕과 발기력이 공통적으로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불임여부를 결정짓는 정자의 활동성과 생산 개체수도 왕성하게 증가하는 효과를 보였다.
 
또한 성기능이 현저히 약해진 중년층이라도 1개월 이후 부터는 그 기능이 서서히 개선되는 반응이 나타났다. 불임여부를 결정짓는 정자의 활동성과 생산 개체수도 왕성하게 증가해 40대를 기준으로 평균 정자수 증가율이 무려 2.5-3배에 달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정자수가 극히 적은 한 불임 남성의 경우 무려 100배까지의 정자수 증가 수치를 나타내 획기적 연구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stm-b는 동서양에서 수백년간 전해오는 허브원료 처방을 기본으로 홍삼, 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구기자,토사자,복분자,사상자,오미자)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강력한 성기능 회복에 우수한 효능을 나타낸다.

특히, stm-b는 특허받은 추출방식으로 모든 성분이 5배 이상 고농축되어 일반 처방대비 그 효과가 매우 빠르고 강한게 특징.  stm-b 를 개발한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지난 2000년 12월 설립되어 산업자원부(현 지식경제부), 중기청 등의 바이오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r&d 중심의 벤처 연구소로 현재는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부작용 없는 각종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연구소에서는 최근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에너제트x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수 있다.
 
상세 정보 :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 www.enerzet.com t.02-887-9330/9350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