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밀착형 통합관리" 스파르타 8주 필리핀영어캠프가 뜬다.
매일 8시간 집중수업, 매일 2시간의 Native 원어민 소그룹수업
기사입력: 2009/11/10 [14: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밀착형 통합관리 스파르타 필리핀 캠프로 학생들이 몰린다.

큰마음먹고 보내는 해외영어캠프 싸다고 아무곳이나 보낼 수 없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시간을 투자한만큼 영어실력의 향상도 반드시 있어야 한다면, 밀착형 통합관리 스파르타 필리핀 영어캠프에 관심을 가져보자.

이미 강남권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애크미영어캠프가 겨울방학을 이용해 자녀들의 영어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한 필승전략을 선보인다. 안전한 휴양도시인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되는 8주간의 acme 애크미 스파르타 영수캠프가 바로 그것이다.

 

▷ 매일 6시간의 1:1~1:2 개별 맞춤형 수업 / 매일 2시간의 미국인 native 수업

 

1:1 개별 맞춤형 수업이 매일 4시간씩 진행되며, 영어의 4영역(grammar, vocabulary, reading, writing) 중심의 수준별 학습이 제공된다. 또한 1:2 소그룹 영어수업이 매일 2시간씩 진행된다. 다른 필리핀영어캠프와 달리 미국, 캐나다 출신의 네이티브 교사들이 매일 2시간씩 소그룹 영어수업을 진행하며 발음교정과 섬세한 현지영어표현 등을 지도한다.

 

하루 8시간의 정규 영어수업과 더불어, 매일 저녁 단어학습 시간에 외우게 되는 30개의 필수영단어는 아침기상과 동시에 20분간 시험을 보게 되며, 틀린단어에 대해서는 재시험과 주말 voca-test를 통해 다시한번 학습하여 완전히 자기것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2중, 3중의 완전학습 시스템이 제공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주3회 90분씩 진행되는 수학선행학습을 통해 6주간의 캠프기간동안 한학기분의 수학 선행학습을 마칠 수 있도록 수학수업이 진행되며, 한국에서 동행하신 전문강사들이 개념원리시리즈로 강의하게 된다.

 

▷ 담임제 기숙사 운영, 학생 7명당 한국인 관리교사 1명이 함께 생활

 

담임제 관리교사 시스템은 acme 스파르타 필리핀캠프만이 가진 큰 특징이라 하겠다..

학생 7명당 1명의 상주교사가 같은 빌라에서 생활하며 24시간 영어사용 환경을 조성하고, 저녁시간과 아침시간의 시간관리(time keeping)와 매일 저녁 진행되는 영어일기 작성 및 첨삭지도를 전담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매일 영어로 표현하는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 한층 강화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공부 스트레스 싹~

 

아일랜드 호핑투어, 카트라이딩 체험, sports complex, waterfront 특급호텔 수영장, cinema day, kawasan 폭포, 실내암벽등반, 도전골든벨, city tour, ten pin 볼링, ayala mall, sm center 방문 등 기존의 6주 캠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하루 11시간 이상의 집중적인 수업량을 감안해 예년에 비해 대폭 강화된 액티비티는 꼼꼼히 비교하면 할수록 차별되는 acme 스파르타 필리핀캠프만의 자랑이다.

 

애크미영어캠프(www.acmecampus.co.kr)는 안전하고 아름다운 휴양도시 세부에서 4주와 8주의 2가지 필리핀 영어캠프를 직접운영한다. 애크미는 자본금 1억원으로 설립된 캠프전문 유학법인으로 매년 500명의 학생들과 함께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캠프전문기업이다.

 

애크미영어캠프(www.acmecampus.co.kr)는 필리핀을 비롯, 영국 공립학교 정규수업 스쿨링영어캠프, 미국 사립학교 100% 정규수업 스쿨링 영어캠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스쿨링 영어캠프 등 다양한 영어권 국가의 영어캠프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문의 : acme영어캠프 02-566-3287~8 (www.acmecampus.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