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크미영어캠프, 성공적인 방학영어캠프 선택요령
기사입력: 2009/12/02 [14: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필리핀영어캠프, 초보맘을 위한 성공적인 캠프 선택요령 제시! 
 
해외캠프를 처음 보내는 부모라면 제일 처음 생각하는 곳이 필리핀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그 첫째 이유로 비행시간도 그리 길지 않고 고비용의 영어권 국가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교적 많은 성과를 노릴 수 있는 곳이기때문이다. 그러나 필리핀 영어캠프를 보내려고 마음을 먹어도 막상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 지 몰라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 최대 규모의 애크미 영어캠프(www.acmecampus.co.kr )에서는 이러한 캠프 초보맘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공적인 캠프 선택을 위한 요령을 제시하고 있다. 

우선 겉만 화려한 홈페이지는 먼저 경계해서 보아야 한다.
광고된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실제 현지에서는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은 경우나 직접적으로 상관없는 사진을 이용하여 화려하게 꾸미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무조건 믿고 맡기라는 업체를 조심해야 한다.
특히 모집 업체와 주관 업체가 다른 곳이 상당수다. 화려한 수식어만을 사용하여 안심시키고는 등록을 받은 후 실제 주관업체에 넘겨버리는 경우도 있다. 결국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내용이 많아 불만사항이 생기기 쉽다. 주변에 캠프를 보냈던 사람, 현지에 아는 사람 등을 통해 재확인 할 수 있도록 하자.
 


▲ 1:1 맞춤형 개인수업     © 애크미영어캠프
캠프에 참가하는 아이에게는 캠프참여 목적을 분명히 인지시켜야 한다. 캠프만 참여하면 영어실력이 월등히 향상되어 돌아오리란 기대는 오히려 학생들에게 스트레스로 작용하여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캠프기간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여 현지영어를 느끼고 돌아온다면 영어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부쩍 성숙해진 자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필리핀 영어캠프의 장점은 1:1수업을 내세운 강력한 맨투맨식 수업이라 하겠다. 하지만 이러한 1:1수업은 필리핀 강사가 지도하기 때문에 speaking 능력은 크게 향상시킬 수 있지만 발음이 나빠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늘 있어왔다. 이러한 걱정을 말끔히 해소하기 위해 애크미 필리핀 영어캠프는 매번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하루 6시간의 1:1~1:2 수업 외에도 1:4 네이티브 수업을 매일 2시간씩 진행하여 발음을 교정하고 있으며 캠프기간 자칫 소홀히 할 수 있는 수학과목을 위해 학년 별 수학선행학습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매일 영어일기 쓰기와 단어암기로 공부하는 습관을 키우고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1박 2일 보홀섬 여행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간으로 공부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고 있다.

▲ 세부 시티투어     © 애크미영어캠프
또한 캠프기간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필리핀캠프가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것과 달리 외국인 전용의 최상급 리조트에서 한국인 담당교사가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여 안전을 책임진다.  


<2010 애크미 필리핀 프리미엄 영어캠프>

◆ 대상 : 초3~중2

◆ 비용 : 565만원(8주), 335만원(4주)

◆ 기간 : 2009년 12월 28일~2010년 2월 21일(8주)
               2010년 1월 4일~2010년 2월 1일(4주)

◆ 문의 : (주)애크미에듀케이션 02-566-3287~8 
               www.acmecampus.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