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필리핀 어학연수가 영국, 호주, 캐나다 보다 인기 있는 이유는?
기사입력: 2010/05/20 [11:5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글로벌 시대에 맞춰 영어가 곧 경쟁력인 시대에서 최근 해외어학연수나, 유학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어바람이 거세지면서 많은 학부모들도 자녀의 교육을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대학부터 취업까지 인생의 많은 부분을 좌우할 정도로 영어가 중요해지면서 국가에서도 영어교육을 하나의 정책으로 내세우고 있고, 각 기업과 대학이 ‘실전영어’에 주목하면서 보다 제대로 된 교육을 받기 위해서이다.
 
 국내에 많은 어학원들이 신뢰도를 잃으면서 많은 이들이 단기유학인 ‘어학연수’에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는 호주어학연수부터 필리핀어학연수 및 캐나다어학연수까지 이미 많은 어학연수기관들이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지 못하고 있는 곳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이에 따라 놀다오는 어학연수 실패사례 또한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미국어학연수부터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등 다양한 곳의 어학연수를 돕는 eka외국어학원(http://ekastudy.com)이 기존의 어학원과는 달리,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영어실력향상을 돕는 필리핀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eka어학원에서는 기존어학원들의 기숙시스템과 차별화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eka필리핀어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좀 더 영어에 노출된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수업과 분리되어있는 특성화된 외부 영어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남녀 각 7명씩의 소수인원이 따로 배치되어 숙박하고 생활하는 공간인 외부영어기숙사는 24시간 영어만을 사용하는 english zone으로 운영되며 매일 원어민 강사와의 수업이 이루어지며, 매니저 및 담당 강사들이 직접 관리로 보다 철저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 원어민 교사가 남, 녀로 각 한명씩 상주하여 보다 폭넓은 영어사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voca와 auditory test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확실한 실력향상과 레벨을 체크해주고 있어 더욱 정확하고 빠른 영어능력향상을 돕고 있다.
 
 기본의무수업에서는 옵션클래스와 단어테스트, 듣기테스트가 각 1시간씩 진행되며 외부기숙사에서도 1:1 수업 4시간, 1:4수업 1시간, 1:7 수업 1시간이 이루어져 하루 총 12시간씩 주당 60시간의 꼼꼼한 스파르타어학원식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 원어민 그룹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은 일대 칠의 소수정원으로 고급레벨에 맞는 전문교재를 사용하며 커리큘럼 인기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소수그룹이라는 특성상 재미있고 활력 넘치는 수업을 유도하고 있으며,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수업분위기로 자연스레 회화를 늘려주면서 학생들의 자신감까지 한층 키워준다.
 
 팝송클래스와 cnn 클래스 또한 제공되고 있어, 학생들이 수업에 더욱 흥미를 가지고 하고 재미있고도 자연스럽게 다양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좋은 대학에 가는 것도, 좋은 회사에 입사하는 것도 영어를 빼놓고는 생각해 볼 수 없는  요즘은 영어가 필수인 세상이다. 영어실력향상을 위해 단기어학연수를 고려하고 있지만 믿음이 가지 않아 불안했던 이들이라면 미래를 열어주는 동반자로 사랑받고 있는 mls외국어학원과 함께 진정한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홈페이지: http://www.ekastudy.com
문의전화: 02-6677-8474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5-2 두산베어스텔 708호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리핀어학연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