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름다운미소를 위한 라미네이트, 올세라믹치료
기사입력: 2012/04/27 [11: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종국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종국기자
미소가 경쟁력이 되고 있는 요즘 취업을 앞두고 아름다운 미소를 갖기 위해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바로 웃을 때 드러나는 치아성형을 위한것. 치아교정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치아자체의 문제인 크기, 형태, 색상, 모양을 해결하여 가지런한 치아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치아를 가질 수 있는 급속교정 치료법인 올세라믹치료, 라미네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전에서 심미치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전안광호치과, 안광호 원장님은 올세라믹. 라미네이트 치료법에 대해서 이렇게 말한다.

 올세라믹치료란 치아 전체를 삭제한 후 원하는 모양과 색으로 금속이 들어가지 않는 고감도의 특수 세라믹을 씌우는 것을 말한다. 단 하루만에 한번의 내원으로 전체적인 치아 배열을 바꿀 수 있는 과감하면서도 획기적인 치료방법이다. 금속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자연스러운 인공치아를 얻을 수 있으며 반투명이어서 빛이 투과해 잇몸에 검은 라인이 생기지 않아 심미성 또한 우수하다. 또한 올세라믹치료는 시술시간이 짧고 통증이 거의없으며 일반 교정처럼 장치를 붙이지 않아서 편하고, 이를뽑거나 치아뿌리를 움직이지 않으므로 잇몸에 무리가 없어 좋다. 원하는 치아의 형태와 모양뿐 아니라 색상도 맞춤제작할 수 있으며 자연치아만큼 강도가 튼튼하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삭제량이 적고 가장 심미적인 치아성형술로 앞쪽 치아 표면을 다듬어주고 그위에 치아색과 유사한 인조손톱모양의 얇은 라미네이트를 제작하여 붙이는 방법이다. 앞니의 심미성이 떨어지거나 앞니 사이에 틈이나 충치가 있는 경우 주로 사용한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다듬는 양이 적고 고객이 원하는 치아의 모양과 형태를 제작할 수 있으며 영구적인 미백의 효과가 있어 가지런하고 빛나는 하얀 치아를 함께 얻을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또한 색깔, 투영도, 질감 등 자연치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고 자연치아와 유사한 강도를 가지고 있다. 치과에 내원하는 횟수와 시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받지 않는다.

 대전치과 안광호치과 안광호원장은 라미네이트, 올세라믹치료후 “치아 위에 인공 치아를 붙이는 시술이기 때문에 익숙해질 때까지 앞니로 딱딱한 것을 깨무는 것은 삼가 하시는 것이 좋다. 또한 아주 차갑거나 뜨거운 음식은 피하는것이 좋으며 치실 등을 이용하여 구강 청결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적응기간 동안에는 커피나 적포도주, 젤리 등의 색소가 들어간 식품이나 음료를 피해야 하고 정기적으로 치과를 내원하여 검진을 받고 스케일링 시 미리 시술자에게 알려 초음파 치석제거기의 사용을 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라미네이트,올세라믹 치아성형으로 아름다운미소와 함께 자신있게 웃고 취업에서 좋은결과를 얻는것은 어떨까

[도움말: 대전치과 안광호치과 안광호원장]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