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3년 건강보험걷기대회 개최 안내
걷기 생활화로 만성질환 예방, 건강한 삶을 영위토록 사회적 여건 조성
기사입력: 2013/03/26 [14: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권순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3년 국민건강보험공단 걷기대회 포스터     © 권순웅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김광일 지사장)는 보건의 날을 기념하며 국민과 함께하는 2013년 건강보험걷기대회가 올림픽공원(평화의 광장)에서 서울지역본부 주관으로 4월6일 오전 9시 30분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부대행사로는 건강체험관, 포토존 운영(마스코트, 홍보대사 팬사인회 기념촬영), 희망풍선배부, 건이강이 및 삐에로 석고마임 운영, 훌라후프대회, 댄스경연대회, 건강보험퀴즈, 레크레이션 등이 펼쳐지며 문화공연은 밴드공연(월급봉투), 레인보우공연, 축하공연(민지, B-Boy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가하며 선착순 경품추첨을 통해 참가자 선착순 5,000명 기념품 및 음료제공, 대형LED TV(1대), 김치냉장고(1대), 자전거(15대), 수동런닝머신(3대), 런닝화, 혈압계, 혈당계, 영화티켓 등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날 차희승과 정미선 아나운서가 행사 진행을 하며 인터넷 접수와 현장접수를 받고 가족 3인이상 선착순 300명에게도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광일 지사장은 “건강생활 실천의 장을 마련하여 걷기의 실천분위기 확산과 걷기의 생활화로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국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사회적 여건 조성을 위한 건강보험 걷기대회에 광진구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진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