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로또446회 당첨번호 어디서 가장 빠르게 공개될까?
로또446회 당첨예상번호 어디서 공개될까?
기사입력: 2011/06/17 [17: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로또플레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또446회 당첨번호 어디서 가장 빠르게 공개될까? 바로 “로또플레이”

‘로또플레이’에서 제공된 예상번호로 구입한 로또복권이 가입 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이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 로또446회 당첨번호 어디서 가장 빠르게 공개될까?  ©로또플레이
 




 

 

 

 

 

 

 

 


서프라이즈! 로또플레이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된 사례
446회 로또 당첨번호 정보 확인하기 : http://lottoplay.co.kr

 
정씨(여/47세)는 조상꿈을 꾼후 우연히 ‘로또플레이’ 라는사이트에 골드회원으로 가입을한후, 로또예상번호를 문자로 제공받아 설마하는 마음에 로또복권을 구매하게 되었다.

서프라이즈! 가입 5일후, 꿈 같은일이 벌어졌다. b열에 6개번호가 모두 맞아 로또1등에 당첨이 된 것이다. 정씨는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로또플레이에 당첨사진과 당첨금지급 영수증을 전달해주었다. 한편 정씨에게 5일만에 로또 1등 예상번호를 제공한 사이트인 로또플레이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띵똥, 로또플레이에서 로또1등 당첨예상번호 도착했습니다.
447회 로또 당첨예상 번호 받아보기 : http://lottoplay.co.kr


로또플레이는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통해 골드회원들에게 당첨확률이 높은 골드번호를 매주20게임씩 문자로 제공해주고 있다.
무엇보다도 로또플레이가 자랑하는 것은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다. 최신 개발된 영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확률 높은 번호조합을 받아 볼 수 있다.

이 로또 영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이미 수십명이 1등 및 2등 당첨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근 진행된 제 431회로또 추첨에서는 1등 당첨자를 배출해 또 한번 로또매니아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난 440회 1등조합 실제 배출에 이어 431회에는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되는 쾌거까지 이루어내면서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로또플레이 사이트에 가입해서 예상번호를 받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로또플레이에서 로또447회 당첨예상번호를 받아 보는건 어떨까?
(로또플레이 가입문의: 1666-6645)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