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설리 복권당첨, 예지몽능력 화제! 로또1등해볼까?
설리 복권당첨, 예지몽능력 화제! 로또1등도전
기사입력: 2011/07/20 [13: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로또플레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리 복권당첨, 예지몽능력 화제! 로또1등해볼까?

19일 SBS 강심장 녹화현장에서 ‘에프엑스’ 설리는  "꿈이 잘 맞아 놀랄 때가 많다"며  자신의 예지몽 능력에 대해 말했다.
설리는 "꿈에서 본 숫자를 보고 엄마에게 부탁해 복권을 샀는데, 10만 원에 당첨된 적이 있다"며 "또 꿈에서 물을 보면 항상 좋은 일이 생겼다"며  자신이 꾼 꿈으로 행운이 당첨되는 경험을 고백했다.
설리처럼 꿈이 로또 당첨에 영향을 미치는 일은 종종 나타나곤 한다. 실제로 1등 당첨자의 절반이 '조상과 관련된 꿈을 꿨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사람들이 로또를 구입하게 되는 가장 큰 계기도 '꿈'인 것으로 드러났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지난해 로또1등 당첨자 147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 중 17%가 '좋을 꿈을 꿔서 로또를 구입했다'고 대답했다.
한편, 지난 431회로또에서는 조상꿈을꾼후, 로또플레이 가입5일만에 실제로또1등에 당첨이되어 큰화제가 된바있다.
 




▲     © 로또플레이

 
 
 
 
 
 
 
 
 
 
 
 
 
 
 
 
 
 
 
 
 
 
 
로또플레이(http://lottoplay.co.kr)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된 사례
정씨(여/47세)는 조상꿈을 꾼후 우연히 ‘로또플레이’ 라는사이트에 골드회원으로 가입을한후, 로또예상번호를 문자로 제공받아 설마하는 마음에 로또복권을 구매하게 되었다.
언블리버블! 가입 5일후, 꿈 같은일이 벌어졌다. B열에 6개번호가 모두 맞아 로또1등에 당첨이 된 것이다. 정씨는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로또플레이에 당첨사진과 당첨금지급 영수증을 전달해주었다. 한편 정씨에게 5일만에 로또 1등 예상번호를 제공한 사이트인 로또플레이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로또1등을 꿈꾼다면 로또플레이에 가입해보자
로또플레이는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통해 골드회원들에게 당첨확률이 높은 골드번호를 매주20게임씩 문자로 제공해주고 있다.
무엇보다도 로또플레이가 자랑하는 것은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다. 최신 개발된 영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확률 높은 번호조합을 받아 볼 수 있다.
이 로또 영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이미 수십명이 1등 및 2등 당첨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근 진행된 제 431회로또 추첨에서는 1등 당첨자를 배출해 또 한번 로또매니아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난 450회 1등조합 실제 배출에 이어 431회에는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되는 쾌거까지 이루어내면서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로또플레이 사이트에 가입해서 예상번호를 받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로또플레이에서 로또451회 당첨예상번호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가입문의: 1666-6645)
 
450회 로또 당첨번호 및 451회 로또 당첨예상 번호 받아보기: http://lottoplay.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