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패드 ‘반값’? e리딩 전문 소셜커머스 등장
기사입력: 2011/04/19 [14: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홍남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reclshop.kr

 
태블릿pc·스마트폰 관련 상품들을 가지고는 싶지만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와 비싼 가격 때문에 엄두가 안 난다? 안 사자니 시대에 뒤떨어지는 것 같고, 제 값 다 주고 사기엔 아깝다?
 
이같은 고민을 해결해줄 e-reading 전문 소셜커머스 리클샵(recl shop, http://reclshop.kr)이 19일 문을 열었다. 태블릿pc와 전자책 단말기 등 소위 '전자종이' 관련 기기들을 소개하고 저렴한 가격에 단체구매를 유도하는 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다.
 
리클샵은 리더스클럽(readers’ club, http://readersclub.kr)과 함께 회원가입 이벤트로 '아이패드'를 정가 대비 최대 41% 할인된 이벤트가에 판매한다. 아이패드 wifi 모델과 kt 와이브로(wibro) 단말기 에그2 결합 상품으로 가입비와 유심비, 채권료 등도 면제된다. kt 와이브로(wibro) 3년 가입조건으로, 32g 모델을 일반 대리점에서 가입하면 같은 조건에 3년 동안 총 120만원 가량을 납부해야 하지만 리클샵에서는 70만원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와이브로 단말기를 제외한 아이패드 wifi 모델은 20% 할인을 적용한 51만5000원(32g 기준)에 판매한다. 할인금액은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적용된다.
 
리클샵과 리더스클럽의 이번 이벤트는 아이패드에 관심은 있지만 선뜻 구매를 결정하기 어려웠던 '레이트 어댑터'(late adopter)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리클샵을 운영하는 ㈜류진랩의 박성진 대표는 "e리딩(e-reading)이 소비자들 사이에 자리잡기를 바라는 회사의 목적에 맞춰 대표적인 기기인 아이패드를 가장 먼저 올렸다."고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e리딩 관련 상품을 다룰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류진랩은 e리딩(e-reading) 관련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스키프리더'로 알려진 미국 e리딩 업체 'skiff' 출신 임직원과 국내외 디지털콘텐츠 전문가들이 참여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e리딩 전문 소셜커머스 '리클샵'과 함께 소셜네트워크 기반 e리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더스클럽'(readers' club, http://readersclub.kr)을 운영 중이다. 문의 070-7705-2929.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